조조하사의 Gaming Nexus☆

우선 거두절미하고 영상 봅시다 영상!
이번 코미케 87(겨울코미케)에 출품된 환상인형연무의 인트로 화면입니다. 근데 영상이 이상하게 찍혔네요.

<이거..설정이 이상한가..?>
-이 게임이 풀스크린으로 안 켜지길래 Alt+Enter도 안먹히고
설정에 풀스크린/창모드 전환이 있는지 찾아봤는데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이렇게 올려둡니다.

(아, 아직 공지는 안했지만 일어 카테고리는 한글 only구역임에 유의. 뭐 이 글 읽을 줄 아시는 분들은 한국인이실테니 상관없겠죠)

나름 흐름은 알겠는데...
환상향에 '갑자기' 인형들이 넘쳐나는 이변이 일어났는데 인형이 계속 늘어나다보니 나중에는 하쿠레이 대결계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인형까지도 등장해서 곤란해하고 있는데, 더군다나 인형끼리밖에 대화가 안되기때문에 이변 해결을 위해서는 모든 인형을 집결시켜야되는 상황.

...이라네요.
장르는 포켓몬식(아니, 그냥 이정도면 포켓몬과 동류가 아닐까) RPG.
그 중에서도 꽤나 심혈을 기울여 만든듯한 작품입니다. 이쪽 방면으로 몇 개 게임을 만들었던 서클인 FocasLens의 작품.
C87 작품 중에서도 꽤나 기대작이었지요.
체험판 때 아프리카에서 방송하기도 했었는데, 그 때는 이렇다할 인트로도 없었고 게임도 1절 하고 끝났던 터라...
그랬지만 엄청난 퀄리티를 보여줬던 작품입니다 ㅎㅎ

제가 영상이나 스샷 찍으면서 게임하는 게 버릇이 안들어있어서 아직 게임포스팅은 어려울지 모르지만 잘 봐주십사...하고 이 글을 빌려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이 게임 가끔씩 할 거 같은데 포스팅에서 자주 뵙도록 하죠 ㅎㅎ;